image 

공간 ‘닻올림’의 열다섯번째 연주회가 2011년 4월 2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무용 ‘불특정한 언어’ 입니다. 기존에 넓은 공간에서 진행되었던 공연을 닻올림의 사이즈에 맞게 재편성한 버전이 행해질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image

불특정한 언어는 ‘부정’에 관한 작업이다. 부정은 ‘잘못됨’, ‘아닌’, ‘해로움’ 등의 의미이지만 만약 우리가 그것을 새롭게 바라본다면 우리는 그것에서 새로운 가능성들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이 작업을 시작했다.

불 규칙한 것들, 불안정한 것들, 불균형한 것들은 모두 완전하지 않거나 잘못된 것들이지만, 사실 다르게 바라보면 불안정함은 안정함이 가질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고, 불균형은 균형이 가질 수 없는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이 작업에서 우리는 불안정하고 불균형하고 부조화해서 마치 잘못된 듯한 또는 실수한 듯한 움직임들을 찾고 있다. 부정의 많은 현상들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자 하며, 부정을 통해 사물과 행동과 관계와 범주를 새롭게 바라보면서, 고정되어 있는 생각과 행동양식을 다르게 바라보고자 한다.

컨셉/안무_노경애

네덜란드 EDDC(European Dance Development Center) 졸업
2005년부터 벨기에 vzwEVE의 일원으로 활동. 벨기에 de Pianofabriek, Bains::Conective, Theatre Monty, 네덜란드 Muiderport Theater, ITS Festival, Marienburgkapel 등에서 공연. 2010년 정언진, 이희승, 이래경과 서울국제공연예술제 댄스컬렉션에서 최우수상 수상. 2011년 5월 독일 포츠담 Tanztage Festival과 베를린 Inter-University Center 초청.

창작/공연_
이희승
/ 중앙대학교 무용과 졸업, 1998 동아콩쿨 동상수상, Alice Festival 한중일 힙직공연 <Hospital> 공동연출, 무용 <개구리 왕눈이> <도둑맞은 방> <오르페우스>. <살풀이 9>안무 및 출연

이래경 / 경기대학교 스타니스랍스키 연기학교 졸업, 러시아 슈우킨 연극대학 졸업, 연극<한 여름밤의 꿈>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 <바냐 아저씨> 등 출연

정언진 /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 현재 프리랜서 시각디자이너로 활동, 2007 서울국제실험영화제 비경쟁부문 상영 <종묘제례악>

음악/음향_진상태 1975년 서울출생. 1998년부터 ‘popmusic25′라는 프로젝트 이름으로 일렉트로니카 프로젝트를 시작해 홍대를 기점으로 공연을 가졌다. 이후 전자즉흥음악에 경도되어 2004년 즉흥음악 공연시리즈 ‘릴레이(RELAY)‘에서 데뷔해 지금까지 전자즉흥음악을 해오고 있다. 기본적으로 그는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물을 악기화시켜 즉흥음악에 이용하는 작업을 바탕에 두고 있다. 주로 오픈된 하드디스크를 메인악기로 연주하고 있으며 랩탑, AM라디오, 자동차 경적 등을 연주한다. 또한 라디오를 마이크 대신 리시버로 이용해 녹음을 하는 필드레코딩 작업도 진행해오고 있다.

문의 02-707-3118 email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입장료 1만원

———————————————————————————————————————————————–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a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