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223 : 닻올림 정기연주회_01 : 최준용

제공

진상태가 운영하는 공간 ‘닻올림’이 2월 23일 정식 오픈을 합니다. 아래는 처음으로 열리는 정기연주회에 대한 안내이오니 새로이 출발하는 공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간 ‘닻올림’의 첫 정기연주회가 2008년 2월 23일 오후 7시, 공간 ‘닻올림’에서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하는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닻올림 정기연주회는 즉흥음악 연주자를 초대해 연주자에 포커스를 맞춘 스페셜 무대로 구성됩니다. 연주자가 직접 초대한 게스트와 함께 집중되고 밀도있는 연주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첫 테이프를 끊을 연주자는 아스트로노이즈 멤버로, 솔로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최준용씨가 박승준, 이행준씨와 함께 협연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최준용
박승준
이행준(영상협연)

문의 : 02-336-3184 / info@dotolim.com

웹사이트 : http://www.dotolim.com

———————————————————————————————————————————–

* 자율입장료 제도 :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입장료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지불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약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