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25 : 닻올림 연주회_20 David Palliser + 진상태

image

공간 ‘닻올림’의 9월 연속 연주회의 두번째이자 스무번째 연주회가 2011년 9월 25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호주에서 온 David Palliser, 그리고 진상태씨의 무대입니다.

연주자

IMG_7739

David Palliser

기본적으로 그는 주로 그림을 종이에 그리는 비쥬얼 아티스트이다. 구조가 애매하고 확장하고 수축하는 공간을 찾아 음악으로, 시각 예술로 적용시킨다.

원래 그는 80년대 초반 포스트 펑크/다다를 기반으로 하는 음악을 연주하는 “Melbourne Group People with Chairs Up Their Noses”에서 색소폰과 보컬을 담당했으며 지난 5년간 John Nixon이 이끄는 프리 노이즈 즉흥음악 그룹인 “The Donkey’s Tail”과 함께 큰 규모의 연주를 해왔으며 Victor Meertens, Alexis Ensor와 “The Chales Ives Singers”라는 또다른 즉흥음악 앙상블과 함께 공연했다. 그는 이번 서울에서의 연주에서 알토 색소폰, 딜레이, 루프, 목소리, 그리고 또다른 어떤것을 연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ttp://www.davidpalliser.com

image진상태 Jin Sangtae

그는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물을 악기화시켜 즉흥음악에 이용하는 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오픈된 하드디스크, 랩탑, AM라디오등을 연주해 왔으며 또한 라디오나 기타 픽업을 마이크 대신 리시버로 활용하는 필드레코딩 작업도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 경적을 가지고 연주하며 사물의 떨림과 성질에 대해 관심이 넓어지고 있다. 2008년부터는 즉흥음악을 위한 작은 공간 ‘닻올림‘을 만들었다. http://popmusic25.com http://dotolim.com

문의 02-707-3118 email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입장료 1만원 entrance fee 10,000WON

———————————————————————————————————————————————–

좌석 예매 안내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예매를 받고 있습니다.사전에 좌석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건물안으로 들어오셔서 출입구 쪽에서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시어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시고 7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약도

image

image imag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