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2 : 닻올림 연주회_22 Marco Cher-Gibard + 진상태

image

공간 ‘닻올림’의 10월 연속 연주회의 두번째이자 스무번째 연주회가 2011년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7시 (입장은 6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호주에서 온 Marco Cher-Gilbard, 그리고 진상태씨의 무대입니다.

연주자

Marco Cher-Gibard_bio_B&WMarco Cher-Gibard

호주 멜버른에 거주하는 퍼포먼스, 작곡, 그리고 설치예술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디자인하는것을 위해 일하고 있는 사운드 / 비주얼 아티스트이다. 퍼포머로서 그는 사운드와 비디오의 경계에 위치해있다. 그의 라이브 샘플링의 접근은 복잡하고 잔혹하고 아름다운 사운드와(또는)비디오의 관계를 결합한다.

그는 호주와 타이완(2010, 타이완 국립예술대학, 차오팅 예술대학)에서 Max/MSP/Jitter 관련해서 워크샵과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최근에는 Rainbow Serpent Festival, Serieal Space’s NOW NOW SERIES, Hand Made Music Festival, The Black Snail(타이완), The Ecole Cafe(타이난)에 출연했고, 2010년에는 ‘Multi Dimentional Nesting Machine’이라는 비디오 인스톨레이션을 Rosalind Hall과 함께 Gertrude Contemporary Art Spaces에 전시했다. 그리고 로열 멜버른 인스티튜드 오브 테크놀러지에서 ‘Bachelor of Fine Arts’를 수료했다.

또한 그는 멜버른 리사이틀 센터에서 사운드엔지이어로 일하고 있으며, ‘Chunky Move’와 함께 Sound Silly(2011), Mortal Engine, Mix Tape(2010), Black Marrow(2009), Back to Back Theatre와는 ‘Small Metal Objects’, ‘My Darling Patricia’(2011)등의 작업을 같이해왔다.

image진상태 Jin Sangtae

그는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물을 악기화시켜 즉흥음악에 이용하는 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오픈된 하드디스크, 랩탑, AM라디오등을 연주해 왔으며 또한 라디오나 기타 픽업을 마이크 대신 리시버로 활용하는 필드레코딩 작업도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 경적을 가지고 연주하며 사물의 떨림과 성질에 대해 관심이 넓어지고 있다. 2008년부터는 즉흥음악을 위한 작은 공간 ‘닻올림‘을 만들었다. http://popmusic25.com http://dotolim.com

문의 02-707-3118 email info@dotolim.com twitter @dotoli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입장료 1만원

———————————————————————————————————————————————–

좌석 예매 안내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예매를 받고 있습니다.사전에 좌석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또는 트위터 @dotolim 다이렉트 메시지(DM)으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장은 6시 45분부터 가능합니다.

약도

image

imag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