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공간 ‘닻올림’의 여덟번째 정기연주회가 2009년 4월 25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여덟번째 정기연주회의 주인공은 독일 출신 Olaf Hochherz입니다.

Tropoi2

Olaf Hochherz (올라프 호르허르츠 / laptop, electronics)

1981년 독일 출생. 아날로그와 디지털 영역에서 컴퓨터 프로그램과 심플한 아나로그 일렉트로닉 악기를 이용한 음악을 만들어 왔다.

최근에는 자작한 몇개의 피에조(piezo), 책과 믹싱보드를 이용한 악기를 불안정한 시스템하에 완전히 컨트롤 하지 못하는 것을 이용 연주하고 있다. 현재 상하이에서 유학중.

myspace http://myspace.com/hochherz

website http://shwobl.de

Guest :

류한길 Ryu Hankil (unknown instruments or clockwork)

진상태 Jin Sangtae (Hard disk drives)

문의 02-707-3118 /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

자율 기부 제도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 기부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좌석 예약 안내

사전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