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001

공간 ‘닻올림’의 69번째 연주회가 2015년 4월 4일 토요일 오후 8시 (입장은 7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즉흥/실험음악과 연결된 예술들과 같이 하는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공연은 미국에서 오는 Devin DiSanto 데빈 디산토와, 류한길의 새로운 프로젝트 pilot Ryu, 그리고 진상태씨가 꾸밉니다.


  P1020042

Devin DiSanto (위) / pilot Ryu(좌) / 진상태 Jin Sangtae

Devin DiSanto 데빈 디산토 // 그는 주로 퍼포먼스에 노동 중심 접근 방식에 초점을 둔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혼자 또는 그룹의 상황에서 일상적이고 매일 쓰이는 물건들의 기능을 사용하는 것과, 흔히 일어나는 소리들의 존재를 강조하는 것으로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빠이롯트 류 pilot Ryu // 류한길의 새로운 프로젝트. http://soundcloud.com/pilot-ryu

진상태 Jin Sangtae // 2005년 즉흥음악 공연시리즈 ‘릴레이(RELAY)‘에서 데뷔. 오픈된 하드디스크, 랩탑, 라디오, 자동차경적 등을 이용한 즉흥-실험음악 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필드레코딩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2008년부터는 즉흥-실험음악을 위한 공간인 ‘닻올림‘을 열고 공연/레코딩을 이어오고 있고, 즉흥-실험음악 페스티벌 ‘닻올림픽′을 기획하기도 했다. http://popmusic25.com http://dotolim.com

———————————————–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일반 15,000원

문의

– 공간 ‘닻올림’ 전화_02-707-3118
– email_ info@dotolim.com
– twitter_@dotolim
– Facebook http://facebook.com/dotolim
– 홈페이지 http://dotolim.com

입장시 주의 사항

– 닻올림이 2014년 12월 부로 기존에 위치에서 이전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주소 :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29 건물 4F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Google Maps)
– 건물에서 올라오실 때 복도를 통한 소음이 많이 발생되오니 건물 안으로 들어오시면 말씀을 자제해주시고 발을 디딜 때도 소리가 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Google Maps

Dotolim address KOREAN